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신세계인터 애경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신세계인터 애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빌리프, NHN벅스와 제휴 디지털마케팅 강화

사진=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음원 스트리밍서비스를 제공하는 NHN벅스와 제휴를 맺고 디지털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20일부터 29일까지 벅스에서 4개월 이상 자동결제를 유지한 VIP고객을 대상으로 빌리프의 대표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제휴를 진행하기로 한 것이다.

◇ 비디비치, 엑셀랑스 크림 듀오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윤기 있는 피부와 얼굴 윤곽을 동시에 완성시켜줄 ‘엑셀랑스 크림 듀오(EXCELLENCE CREAM DUO)’를 출시한다. 입체 윤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두 가지 종류의 부드러운 크림으로 구성됐다.

◇ 애경 뷰티, 착한구매 이벤트 진행

애경이 운영하는 토털 뷰티 온라인직영몰 ‘AK BEAUTY’에서 어려운 이웃이 건강하게 새해를 맞이 할 수 있도록 연말맞이 착한구매 이벤트 ‘기브UP? 기부UP!’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0일~1월2일 동안의 AK BEAUTY 몰 판매 수익금 전액을 굿위드어스 Hand-hug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V24 홀푸드 과일허브 멀티 비타민미네랄로 전달하는 이벤트이다.

◇ BRTC,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 팩 단독 런칭

BRTC가 오는 22일 역사상 비타민 성분을 최대 함유한 신제품,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 팩’을 홈앤쇼핑에서 단독 런칭 방송한다. 비타민 명가라 불리는 BRTC만의 차별화된 비타민 특허 성분뿐 아니라 보습,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가 있는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을 함유하여 깊은 보습감과 탄력을 선사하는 고농축 비타민 크림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