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임빌, 신작 ‘빛의 계승자’ 글로벌 CBT 시작

공유
0

게임빌, 신작 ‘빛의 계승자’ 글로벌 CBT 시작

게임빌이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글로벌 테스트를 2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총 10일간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게임빌이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글로벌 테스트를 2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총 10일간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게임빌이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글로벌 테스트를 2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총 10일간 진행한다.

게임빌은 지난 9월 진행항 빛의 게승자 국내 테스트에 이어 글로벌로 테스트 지역을 확대하며 게임성 점검에 나선다.
빛의 계승자는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펀플로와 두 번째로 손잡고 선보이는 게임이다. 국내 CBT(비공개테스트)에 비해 더욱 몰입감이 높아진 시나리오 기반의 도입부와 화려한 이펙트가 더해진 공격 연계기 등을 이번 CBT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구글 유저는 구글 OBT 기능을 이용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애플 유저는 모바일 티징 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를 내려 받을 수 있다.

CBT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트레일러 공유 이벤트’, ‘설문 조사 참여 이벤트’ 등 총 7종의 프로모션을 실시, 당첨자들에게 ‘문화상품권’, ‘기프트 카드’ 등 선물을 제공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