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사전예약 시작

공유
0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사전예약 시작

넥슨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 사전예약이 19일 시작됐다.이미지 확대보기
넥슨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 사전예약이 19일 시작됐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넥슨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 사전예약이 19일 시작됐다.

야생의 땅: 듀랑고는 알 수 없는 사고로 현대의 지구에서 미지의 공룡 세계로 워프해 온 플레이어들이 생존을 위해 거친 환경을 개척하며 가상의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방식의 MMORPG다. 2018년 1월 중 안드로이드OS와 iOS를 통해 국내 정식 서비스 할 예정이다.
야생의 땅: 듀랑고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와 iOS 이용자 누구나 공식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넥슨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 론칭 후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 달성 시 특별한 아이템이 담긴 ‘워프된 택배상자’를 선물한다.

사전예약 소식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야생의 땅: 듀랑고’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관련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을 지급한다.

넥슨은 내달 9일 야생의 땅: 듀랑고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