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보령제약 JW중외제약 유유제약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보령제약 JW중외제약 유유제약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보령제약, 뉴 유스킨 에이크림 등 리뉴얼 런칭

사진=보령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보령제약 제공

보령제약이 보습크림 ‘뉴 유스킨 에이 크림’과 피부질환 전문 치료제 ‘리카에이 크림’을 리뉴얼 런칭했다. 보령제약은 일본의 피부용 의약품 전문 제조회사인 유스킨제약㈜이 개발한 ‘리카에이 크림’을 1989년에, ‘뉴 유스킨 에이 크림’을 1999년에 발매했다. 특히 올해로 일본발매 60주년을 맞는 뉴 유스킨 에이 크림은 일본에서 스테디셀러 의약품으로 사랑 받고 있다.

◇ JW중외제약, 안심푸드 소개 고객 초청행사 진행

JW중외제약은 오는 22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JW타워에서 저염·저단백 식사요법에 관심이 많은 환자와 일반인 100여 명을 대상으로 저염․저단백 식단인 ‘JW안심푸드’를 소개하는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연세대학교세브란스병원 이정민 영양사가 저염․저단백 식이요법에 대한 강의와 함께 ‘JW안심푸드’를 활용한 실제 조리 과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 유유제약, 고용노동부 장관으로부터 직접 인증패 수상

유유제약이 문재인 정부의 일자리 중심 국정과제에 부합하는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한 공로를 인정받아 김영주 고용노동부 장관으로부터 인증패를 받았다. 지난해에 이어 2회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유유제약은 정부 맞춤형 채용지원 서비스, 기업 정보제공 채널 확대, 고용창출 장려금‧고용안전 장려금 등 지원선정 시 우대 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