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이널 블레이드, 12월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공유
0

파이널 블레이드, 12월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12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12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엔씨소프트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12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영웅으로 초월 영웅 ‘발라스’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초월 영웅 ‘적랑’과 강림 영웅 ‘은월 적오’의 새로운 코스튬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인 ‘시련의 탑’이 공개됐다. 최대 5인, 70레벨 이상 편성으로 입장할 수 있다. 시련의 탑은 총 30층으로 구성되며 이용자는 각 층 정복 후 다음 층에 도전할 수 있다.

연말 이벤트 2종을 준비했다. ‘성탄목 미니게임’ 이벤트를 내년 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하늘에서 내리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점수(1점 당 눈꽃결정 1개 획득)를 받을 수 있다. 교환소에서 눈꽃결정을 교환하면 ‘영혼 호리병,’ ‘천년호리 정수’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검은돈에 나타난 산타를 만나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돈 추격’ 난이도에서 받은 ‘산타의 선물상자’를 사용하면 ‘청옥,’ ‘공깃밥,’ ‘영혼 호리병’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