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사전예약 시작

공유
0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사전예약 시작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사전예약이 19일 시작됐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사전예약이 19일 시작됐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사전예약이 19일 시작됐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아온 인기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개발사 KOG의 ‘그랜드체이스’ 온라인 개발팀을 투입해 제작 중이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사전예약은 오늘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게임이 출시되면 500젬의 게임 내 재화도 제공한다.

사전예약 기간 중 매주 이용자들과 함께 즐기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식 커뮤니티인 카페톡을 통해 게임과 관련된 각종 설문과 퀴즈 대회 등을 진행하고, 게임의 새로운 정보들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등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걸그룹 여자친구의 ‘은하’가 새롭게 부른 OST ‘희망’도 19일 공개됐다. OST 녹음 과정은 함께 공개된 메이킹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