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UI/UX 이노베이션 대상’ 수상

공유
1

하나카드, ‘UI/UX 이노베이션 대상’ 수상

14일 웹어워드 코리아 2017에서 황인성 하나카드 디지털혁신부장(왼쪽)과 장태준 수석이 ‘UI/UX 이노베이션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카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웹어워드 코리아 2017에서 황인성 하나카드 디지털혁신부장(왼쪽)과 장태준 수석이 ‘UI/UX 이노베이션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카드=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하나카드는 지난 14일 ‘웹어워드 코리아 2017’에서 ‘UI/UX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 2017은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웹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올 한 해 동안 국내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시상에서 하나카드는 금융사 웹페이지 특유의 복합한 방식에서 벗어나 실용적이고 혁식적인 면을 높게 평가받았다. 홈페이지는 ▲다양한 일러스트 디자인 요소를 더한 부드러운 이미지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하나카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나타내면서도 여백과 공간을 잘 활용하여 답답하지 않는 레이아웃 ▲원하는 서비스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네비게이션 서비스 등으로 구현했다.

홍필태 미래사업본부장은 “향후 하나카드가 4차 산업시대에 금융사를 대표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의 초석을 다지겠다”고 밝혔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