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SPC그룹 대상 아워홈 外

공유
0

[상생과 나눔] SPC그룹 대상 아워홈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SPC그룹, 해피포인트 후원

사진=SPC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PC그룹 제공

SPC그룹은 겨울방학을 맞아 저소득 가정 아동 500명에게 SPC그룹이 운영하는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총 5000만 포인트(5000만원 상당)를 후원한다. SPC그룹은 18일 서울 중구 무교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본부에서 해피포인트 전달식을 갖고 해피포인트가 적립된 카드 500장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결식 우려가 있는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전달했다.

◇ 대상 정원e샵, 웹어워드 코리아 브랜드 쇼핑몰 분야 최우수상

대상의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이 ‘2017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브랜드 쇼핑몰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정원e샵은 청정원, 종가집, 초록마을, 복음자리 등의 자사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제휴 및 입점 브랜드를 취급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이 쉽고 빠르게 시스템을 이해하고 주문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UI와 UX를 적용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 아워홈, 사랑과선행과 고령친화식품 MOU 체결

고령자맞춤형식단을 연구 서비스하는 사랑과선행과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고령친화식품 개발 및 발전 등을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식자재 유통서비스시장에서 신 사업모델을 구축해 상호 동반자적인 상생의 길을 모색함과 동시에 양사의 이익 및 고객 서비스의 시너지를 극대화 하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 본아이에프, 공정거래위원회 CCM 재인증 획득

본아이에프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획득했다. 지난 2015년 한식 프랜차이즈 최초로 인증을 획득한 본아이에프는 소비자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15년에 이어 재인증을 획득했다.

◇ 정식품,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 진행

정식품은 연말연시를 맞아 다음달 11일까지 어려운 이웃을 돕는 ‘1℃의 따뜻한 사랑,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사랑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현재까지 총 6700여명의 소비자들이 두유 기부에 동참했으며, 정식품은 이 캠페인을 통해 약 6700여개의 베지밀 두유를 보육원의 아동들과 위안부 할머니들의 쉼터인 나눔의 집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기증했다.

◇ 풀무원식품, 농림출산식품부 장관상 수상

풀무원식품은 19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처음 열린 ‘2017 한국농식품유통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으로 선정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이날 밝혔다. 풀무원식품은 국산 농산물 판로 확대와 농촌‧농민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