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박지원 의원, 병상 누운 아내 향한 애틋함 ˝2주에 한번 이발할 것˝

공유
0

박지원 의원, 병상 누운 아내 향한 애틋함 ˝2주에 한번 이발할 것˝

국민의당 박지원 의원의 아내 이선자씨가 뇌종양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 의원은 자신의 SNS에 아내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남겼다. 사진=박지원 페이스북에서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국민의당 박지원 의원의 아내 이선자씨가 뇌종양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 의원은 자신의 SNS에 아내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남겼다. 사진=박지원 페이스북에서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수습기자]

국민의당 박지원 의원의 부인 이선자씨가 뇌종양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박 의원의 애틋한 SNS 글들이 화제가 됐다.
박 의원은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아내는 제게 이발을 2주에 꼭 한 번씩 하라고 합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박 의원은 요즘 아내의 누워 있는 모습을 보면 미인이고 천사의 표정이라며 아내를 사랑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박 의원은 대북송금특검으로 3년7개월 고생하고 나오니 아내의 한눈이 돌아갔다며 안구 뒤의 근육이 굳은 사연도 공개했다. 박 의원은 대북송금사건 이전부터 녹내장으로 인해 왼쪽 눈이 실명돼 의안을 착용하고 있다.

박 의원은 이제부터 2주에 한번 이발하겠다는 다짐을 남겼다. 아내가 일생 담배를 안 피운 자신을 좋아한다고 말하며 이제는 아내가 싫어하면 뭐든지 하지 않으면서 살겠다고 덧붙였다.

박 의원은 18일에도 글을 올려 “눈이 예쁘게 내린다”는 말과 함께 “어제 이발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뜻밖의 감사한 전화를 받았다”며 “나라에도 당에도 가정에도 눈처럼 예쁜 일이 있기만을 기도한다”고 썼다.

한편, 박 의원의 부인 이선자 씨는 지난 15일 서울 신촌세브란스병원에서 10시간여에 걸친 대수술을 받았다. 이씨는 지난 17일 마취에서 풀려나 딸과 손자들을 웃으면서 맞이할 만큼 수술 경과는 좋은 것으로 전해졌다.


서창완 수습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