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HCN, ‘2018 수능 정시 전략 특집프로그램’ 방송

공유
1

현대HCN, ‘2018 수능 정시 전략 특집프로그램’ 방송

현대HCN이 내달 6일부터 시작되는 정시 지원을 앞두고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한 ‘2018 수능 정시전략 특집프로그램’을 제작·방송한다.이미지 확대보기
현대HCN이 내달 6일부터 시작되는 정시 지원을 앞두고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한 ‘2018 수능 정시전략 특집프로그램’을 제작·방송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현대HCN이 정시 지원을 앞두고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한 ‘2018 수능 정시전략 특집프로그램’을 제작·방송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현대HCN과 유웨이 중앙교육이 함께하는 정시 실채점 설명회 특집 생방송’과 ‘3인 3색 수능 정시전략 특강’ 등이다. 수능 결과 분석과 성적대별 정시지원 팁 등 정시 관련 지원전략을 소개한다.
‘현대HCN과 유웨이 중앙교육이 함께하는 정시 실채점 설명회 특집 생방송’에서는 유웨이 중앙교육이 수능 성적대 별 지원전략과 사례분석 등 정시지원을 위한 정보를 알린다.

‘3인 3색 수능 정시전략 특강’에서는 최고의 입시전문가 3인이 각자의 노하우로 수능지원을 위한 전략을 알려줄 예정이다. 3명의 전문가로는 이영덕 대성학원 학력개발 연구소장, 이만기 유웨이 중앙교육 교육평가 연구소장,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출연한다.

‘현대HCN과 유웨이 중앙교육이 함께하는 정시 실채점 설명회 특집 생방송’은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지역채널(CH 1)을 통해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3인 3색 수능정시전략 특강’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매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