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금강제화 레드페이스 유니클로 外

공유
0

[패션 그거!] 금강제화 레드페이스 유니클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2017 겨울 시즌오프 진행

사진=금강제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가 연말을 맞아 2017년 겨울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즌오프 행사는 금강제화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트렌디한 17FW 부츠를 비롯해 겨울 의류, 겨울 품목 등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 레드페이스, 정우성 영화 강철비 지원사격

레드페이스는 브랜드 전속모델인 정우성 출연 영화 ‘강철비’에 자사 의류를 협찬에 이어 영화 강철비 지원사격에 적극 나섰다. 먼저 레드페이스는 추운 날씨에 야외 촬영에 임하는 강철비 제작진 전원에게 구스다운을 지원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었다. 촬영기간 동안에는 강철비 영화만을 위해 영화의상을 특별 제작하는 등 영화 제작을 적극적으로 지원했다.

◇ 유니클로, 크리스마스 맞아 최대 50% 할인

유니클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추천하고 일부 상품은 최대 50% 할인된 특별 가격에 선보인다. 유니클로가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은 국민 이너웨어로 자리잡은 히트텍, 코트와 패딩 안에 입어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울트라 라이트 다운, 후리스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들이다.

◇ 코오롱FnC 쿠론, 쎄스튜디오 캠페인 영상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잡화 브랜드 ‘쿠론(COURONNE)’이 엄마와 딸의 감동 스토리를 담은 ‘쎄스튜디오(C-STUDIO)’ 캠페인 영상을 14일 공개했다. 나만의 핸드백을 손쉽게 디자인하고 주문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업계 최초의 시도로 신선한 반향을 불러일으켰었다.

◇ ABC마트, 화성봉담점 그랜드 오픈

ABC마트는 ABC마트 최초의 팩토리 아울렛 매장인 ‘화성봉담점’을 오는 16일에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화성봉담점은 팩토리 아울렛이라는 새로운 유통 채널이 도입된 첫 번째 매장이며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공략하고자 오픈했다. 직영체제로 운영되는 상설 할인매장 형태로, 평균 40~70%의 할인된 상품을 판매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