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노스페이스, 스테디셀러 방한 부츠 '부띠' 신제품 출시

공유
0

노스페이스, 스테디셀러 방한 부츠 '부띠' 신제품 출시

사진=노스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연일 이어지는 강추위와 빙판길에 대비해 탁월한 보온성과 접지력은 물론 다양한 디자인을 겸비한 스테디셀러 방한 부츠 ‘부띠(BOOTIE)’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부띠’는 2009년 첫 출시한 이래로 해마다 업그레이드 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적 변주로 겨울철 방한 부츠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최상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밑창에 유리섬유 조직을 이용한 ‘하이드로 스토퍼(HYDRO STOPPER)’ 등 미끄럼 방지 기능을 적용해 겨울철에도 따뜻하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패딩 재킷을 연상시키는 입체적인 디자인에 다양한 길이와 트렌디한 로고 밴드 디테일 등 다채로운 스타일은 물론 키즈용 제품을 함께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연일 이어지는 강추위로 한파와 눈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할 수 있는 방한 부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이번에 출시된 노스페이스 ‘부띠’는 평창동계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에 제공되는 탁월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자 로고 밴드 적용 등 트렌디한 디자인적 변화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