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웹젠,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 출시

공유
0

웹젠,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 출시

웹젠이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 정식서비스를 14일 시작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웹젠이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 정식서비스를 14일 시작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웹젠이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 정식서비스를 14일 시작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PC 웹 브라우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웹게임 뮤 템페스트’의 정식서비스를 선보였다. 뮤 템페스트는 웹젠 게임포털을 통해 접속하거나, 네이버게임과 다음게임 채널링 사이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뮤 템페스트는 원작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반영했다.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도 게임을 이용할 수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웹젠은 지난 11월 24일부터 3일간 진행한 ‘뮤 템페스트’의 비공개테스트에서 ‘뮤 온라인’의 일일 이벤트 던전으로 인기가 높았던 ‘악마의 광장’, ‘블러드캐슬’ 등의 인기 콘텐츠를 재현했다.

오는 28일까지 ‘뮤 템페스트’의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28일에 서버 별로 가장 높은 전투력을 가진 상위 5명의 회원을 선정해 최대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등의 경품을 선물하고, 전투력이 가장 높은 길드에게는 ‘특별 칭호’와 ‘귀속 다이아 500개’를 지급한다.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1월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