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페이코, 2018년 토정비결 서비스 시작

공유
0

페이코, 2018년 토정비결 서비스 시작

NHN페이코가 페이코(PAYCO) 앱에 ‘운수도원’ 컨텐츠를 탑재해 페이코 회원들에게 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이미지 확대보기
NHN페이코가 페이코(PAYCO) 앱에 ‘운수도원’ 컨텐츠를 탑재해 페이코 회원들에게 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NHN페이코가 페이코(PAYCO) 앱에 ‘운수도원’ 컨텐츠를 탑재해 페이코 회원들에게 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수도원은 페이코 회원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운세서비스다. 토정비결, 사주, 궁합, 타로카드 등의 기본 운세와 함께 NHN엔터가 딥러닝 기술을 적용해 자체 개발한 손금, 관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수도원에서는 새해를 맞아 업데이트된 2018년 토정비결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관상’은 앱화면의 얼굴 가이드 선에 맞춰 내 얼굴을 촬영하면 수초 내에 얼굴형과 눈썹, 눈, 코, 인중, 입 등 부위별 생김새에 따른 내 성격과 운세 분석 결과를 보여준다. ‘손금’은 손바닥을 촬영,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 재물선과 운명선까지 5종류의 손금을 추출해 손금 전문가가 작성하고 검수한 결과를 보여준다.

궁합 콘텐츠는 연인, 부부 등 남녀 사이의 궁합과 직장상사와 팀원들간, 혹은 선생님과 학생간, 프로젝트 멤버들간의 궁합 등 사회생활에서 만나는 동료, 친구들간의 궁합도 볼 수 있다. 동료간 궁합 보기에서는 성격궁합과 함께 각자의 사회운, 둘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위한 팁을 제안한다. 궁합 결과를 페이스북, 카카오톡, 라인 등 SNS를 통해 친구, 동료에게 공유할 수 있다.

기존 페이코 앱 이용자들은 앱내 ‘생활+’ 영역에서 운세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운수도원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한 후 페이코 아이디 로그인을 통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