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백조클럽' 왕지원x오윤아, 이 몸매 현실?…"백조 맞네"

공유
2

'백조클럽' 왕지원x오윤아, 이 몸매 현실?…"백조 맞네"

KBS2 금요예능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에 출연중인 발레리나 출신 배우 왕지원이 12일 현역 못지 않은 완벽한 발레 포즈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왕지원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금요예능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에 출연중인 발레리나 출신 배우 왕지원이 12일 현역 못지 않은 완벽한 발레 포즈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왕지원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발레리나 출신 배우 왕지원이 황금 비율을 자랑하는 몸매 종결자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왕지원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레복을 입은 우아한 몸짓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왕지원은 현역 발레리나 못지않은 완벽한 자세와 사랑스런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또 왕지원 뒤로는 오윤아가 롱다리가 돋보이는 발레복을 입고 진지하게 안무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왕지원 배우님. 역시 아름다우시네요", "발레스타그램 예뻐요", "발레할 때 특히 빛나요", "발레라는 분들 다 아름다워요"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왕지원은 한예종 출신 발레리나로 골반뼈 부상으로 발레를 중단하고 연기자의 길로 들어섰다. 최근 MBC 드라마 '병원선'에서 최영은 역으로 활약한 바 있다. 오윤아는 인기리에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김은향 역으로 선 굵은 연기를 펼쳤다.

고품격 발레실력을 선사하는 왕지원과 오윤아의 어메이징한 활약이 기대되는 KBS의 예능 프로그램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은 오는 15(금요일) 밤 11시 방송 예정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