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농심 하이트진로 스타벅스커피 外

공유
1

[안 보면 손해!] 농심 하이트진로 스타벅스커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농심, 얼큰장칼국수 온라인 이벤트 진행

사진=농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농심 제공

농심은 13일 얼큰한 숙성장으로 끓인 장칼국수를 그대로 재현한 ‘얼큰장칼국수’ 온라인 이벤트를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박한 장칼국수’라는 주제로 두 개의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농심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빨래 건조기, 무선 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얼큰장칼국수 멀티팩,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완판

하이트진로가 지난 달 출시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입소문을 타며 한정 물량이 완판됐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 맥주 하나로 색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올해로 3번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스타벅스, 20일 종로 국내 최대 규모 매장 오픈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오는 20일 종로타워에 스타벅스 더종로점을 연다고 13일 밝혔다. 총 1098㎡(약 332평)의 면적을 갖춘 국내 최대 크기 매장이다. 더종로점은 국내 최대 크기의 매장인 만큼 스타벅스 프리미엄급 매장들의 특징과 기능들을 모두 갖추는 것은 물론 차별화된 새로운 서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 김가네, 연말 SNS 이벤트 풍성

김가네가 연말을 맞이해 SNS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김가네는 13일까지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김가네의 인생메뉴를 함께 먹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김가네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선택하고, 김가네의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 교촌에프앤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 교촌라이스관 오픈

교촌에프앤비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 브랜드관 ‘교촌라이스관’을 오픈한다. 이번에 개장한 교촌라이스관은 롯데시네마 상영관 내 한 관을 교촌치킨의 브랜드 홍보관으로 꾸며 방문객들에게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콜라보레이션이다. 교촌라이스관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의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9관에 자리해 내년 2월까지 브랜드 홍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