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롯데칠성음료 동원에프앤비 샘표 外

공유
0

[신제품] 롯데칠성음료 동원에프앤비 샘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사각사각 꿀배’ 출시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가 달콤한 국내산 배에 아카시아 벌꿀을 더한 배음료 ‘사각사각 꿀배’를 출시했다.이 제품은 ‘국내산 배와 아카시아 벌꿀의 만남, 씹는 재미까지 사각사각 꿀배! 신나는 파티, 음주 전후에 달콤한 꿀배 한잔, 꿀배 건배!’라는 콘셉트와 함께 240ml와 340ml 용량의 캔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 동원에프앤비, 양반김 신제품 출시

동원F&B가 ‘양반 참깨가쏟아지는김’과 ‘양반 참숯구이김’을 출시하고, 소비자들의 입맛 공략에 나섰다. ‘양반 참깨가쏟아지는김’과 ‘양반 참숯구이김’은 원초 감별의 명장이 엄선한 국산 서남해 고급 원초만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깨끗하고 안전하게 생산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

◇ 샘표, 2017 맛있는 추억 간장 선봬

샘표가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 수상작을 간장 라벨에 적용한 ‘2017 맛있는 추억 간장’을 선보인다. ​​샘표는 이 대상 수상작을 ‘샘표 양조간장 501’의 스페셜 라벨로 제작해 약 15만 병 한정 판매한다. ​샘표는 맛있는 추억 간장 출시를 기념해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캠페인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롯데푸드, 키스틱 말랑카우 출시

롯데푸드는 유명 소프트캔디 말랑카우를 스틱 소시지로 만든 ‘키스틱 말랑카우’를 출시했다. ‘키스틱 말랑카우’는 롯데푸드의 대표 스틱 소시지 ‘키스틱’에 롯데제과의 대표 소프트캔디 ‘말랑카우'를 넣어 풍부한 우유의 맛과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식감을 살린 이색 스틱 소시지다. 말랑카우의 달콤한 맛과 연육의 짭짤한 감칠맛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 버니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가 로맨틱한 핑크 빛의 리미티드 에디션 ‘버니니 벨라(Bernini Bella)’를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내년 상반기까지 판매를 지속할 예정이다. 버니니 클래식과 버니니 블러쉬 중간 정도의 당도로 모스카토 품종 특유의 달콤함을 적절히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라인프렌즈 협업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가 글로벌 캐릭터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바리스타룰스 with 라인프렌즈’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12월 한 달간 선보이는 에디션은 제품 패키지 용기에 라인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 초코, 샐리, 코니를 담은 제품으로, 총 5개 종류로 선보인다.

◇ 프링글스, 이색 한정판 제품 전국 홈플러스 출시

프링글스가 새로운 맛과 재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음료 맛을 감자칩에 구현한 이색 한정판 제품 ‘프링글스 요구르트’와 ‘프링글스 콜라’를 국내 단독으로 14일부터 전국 홈플러스에서 선보인다. 바삭하고 담백한 감자칩에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겨 마시는 요구르트, 콜라 맛을 접목해 음료와 감자칩을 함께 먹는 듯한 색다른 맛의 조화를 선사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