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저글러스' 백진희, 세입자 최다니엘에 사이다 갑질?!(4회 예고)

공유
0

[월화드라마]'저글러스' 백진희, 세입자 최다니엘에 사이다 갑질?!(4회 예고)

12일 밤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4회에서 좌윤이가 세입자로 들어온 남치원에게 집주인 자격으로 소심한 복수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2일 밤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4회에서 좌윤이가 세입자로 들어온 남치원에게 집주인 자격으로 소심한 복수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저글러스' 백진희와 최다니엘이 집주인과 보스로 티격태격 케미를 과시한다.

12일 밤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연출 김정현, 극본 조용, 이하 '저글러스') 4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좌윤이(백진희 분)와 남치원(최다니엘 분)은 회사에서는 비서와 보스지만 집에서는 집주인과 세입자로 앙숙 케미를 과시한다.

좌윤이는 2층 세입자 남치원의 집을 무작정 방문한다. 치원이 문을 열고 나오면서 "뭡니까?"라고 하자 좌윤이는 "보스가 아니라 세입자 남치원씨 보러 온 거예요"라며 손가락질을 한다.

이어 좌윤이는 2층 세입자가 지켜야 할 주의 사항이라며 층간 소음 금지 등 조목조목 조건을 제시한다.

치원이 "지금 나한테 복수하는 겁니까?"라고 따지자 윤이는 뻔뻔한 얼굴로 "전혀 그런 거 아닌데요"라고 발뺌한다.

한편, 왕정애(강혜정 분)를 YB에 입사시키려는 작전이 착착 진행된다. 정애는 동생 왕미애 이름으로 86명의 비서를 쫓아낸 전력이 있는 황보율(이원근 분) 이사의 비서로 지원한 것.

황보율은 면접을 보러 온 정애가 눈을 깜빡깜빡 거리자 "안구 건조증이 있느냐?"며 "왜 눈을 그렇게 뜨느냐?"고 돌직구를 날린다.
이에 정애는 좌윤이와 미리 연습했던 "제가 커피를 되게 잘 타요"라며 애교 작전으로 나온다. 황보율은 그런 정애를 보며 난감한 표정을 짓는다.

한편, 남치원은 회사에서 좌윤이에게 스페셜 미션을 건네 골탕을 먹인다. 신어도 안 신은 듯 깃털처럼 가볍고, 방방 뛰어도 그 어떠한 소리도 나지 않는 덧신을 사오라고 주문한 것.

한편, 눈엣가시인 치원을 굴욕주고 싶어 안달 난 야망꾼 조전무(인교진 분)는 윤이에게 술자리로 치원을 데려오라는 미션을 내린다.

앞서 조전무는 불륜 누명을 쓰고 정직중이던 좌윤이를 남치원 상무에게 비서로 추천한 뒤 자신의 명령을 따르라고 좌윤이에게 은밀하게 지시한 바 있다.

회사에서는 보스와 비서로, 집에서는 세입자와 집주인으로 얽힌 좌윤이와 남치원의 좌충우돌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