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2월 13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금전운 사업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12월 13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금전운 사업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3일(음력 10월 26일‧갑술일) 수리운세


냉정한 판단이 필요할 때이다. 금전운 관계에서 정에 치우치지 말 것. 자신의 의사를 주장할 때 물의를 빚을 수 있으니 가급적 원만한 상태에서 융합할 수 있도록 할 것.


변명하지 말고 떳떳하게 과오를 인정할 것. 솔직함은 주위의 신뢰를 얻는 가장 큰 방법이 된다. 대외적인 체면이나 협조가 요구되는 때이며 문서운이 안정권에 돌입할 수 있는 시기.


이익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실리를 앞세울 필요가 있다. 절대 변화를 모색하지 말 것. 금전운 측면에 매달리지 말라. 명분을 살리는 일에 매진하되 변화나 변동에서 새로운 혁신이 따른다.


융합하는 길을 모색하라. 자만심을 버리고 자신의 행복이 곧 주위의 행복임을 인식할 것. 주관이 강할수록 매사에 돌입됨이 늦어진다. 주위의 협조를 받아 겸허하게 대처할 것.

확장, 신규 사업에는 귀인이 나타난다. 노력만큼의 대가가 따르고 가정운에도 안정권을 유지한다. 목표선정은 실리추구 방향으로. 능력은 갖추었으니 새로운 사업 조성에 힘쓰라.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신중하고 폭넓게 처세하라.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따르니 원만함을 모색하는 과정을 중시할 것. 재물운, 명예운이 이상적인 호운이다.


무리한 자신감에 의존하면 위험한 문제가 파생된다. 성급함보다는 융합의 길을 모색하라. 사업운, 금전운 관계는 손쉽게 풀릴 수 있으나 이성운, 결혼운 관계에서는 구설수와 모함에 주의.


점차 구체적으로 실현된다. 분주한 만큼 귀인운의 도움도 따르며 명예운, 재물운도 따른다. 강인한 의지가 필요하며 실질적인 이익도 겸비된다. 절대 자만은 금물이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또 다른 문제를 파생시킬 수 있으니 때로는 현실을 고수할 것. 보다 적극적인 상대로 돌입하여 책임감 있는 행동에서 보다 나은 이익도 추구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내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초구 반포본동 반포1동 반포2동 반포3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