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SPC그룹 오뚜기 롯데주류 外

공유
0

[신제품] SPC그룹 오뚜기 롯데주류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SPC그룹 잠바주스, 시즌음료 3종 출시

사진=SPC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PC그룹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캘리포니아에서 온 크리스마스(Christmas from California)’ 라는 주제로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 먼저 신제품 ‘캘리포니안 뱅쇼’는 추운 겨울 레드와인과 향신료, 과일을 함께 끓여 따뜻하게 마시는 음료인 ‘뱅쇼’를 캘리포니아 스타일로 재해석한 음료다.

◇ 오뚜기, 팥칼국수 출시
오뚜기가 진하고 담백한 신제품 ‘팥칼국수’를 출시했다. 오뚜기 팥칼국수는 겨울철 별미 면요리인 팥칼국수를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팥칼국수 본연의 진하고 담백한 팥국물과 쫄깃하고 찰진 칼국수면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기존 칼국수 라면 제품과 완전히 차별화된 오뚜기만의 유일한 제품이다.

◇ 롯데주류, 산타리타 와인 L와인 리저브 2종 출시

롯데주류가 칠레 3대 와이너리로 꼽히는 ‘산타리타(Santarita)’의 와인 ‘L와인 리저브(L Reserve)’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산타리타의 ‘L와인’ 시리즈는 지난 2015년 카버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 메를로(Merlot), 샤도네이(Chardonnay)’ 등 3종을 출시한 이후 합리적인 가격과 훌륭한 품질로 데일리 와인의 대명사로 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 이디야커피,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 출시

이디야커피가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를 출시하며 비니스트 제품군 강화에 나선다. 카페인이 없는 논커피(Non-coffee) 제품을 통해 기존 소비층을 저 연령층까지 확장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는 벨기에산 초콜릿 칩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메뉴다. 이디야커피의 인기메뉴인 ‘초코렛 칩 플랫치노’를 모티브로 기획됐다.

◇ 애경 V24, 홀푸드 과일허브 멀티 비타민미네랄 출시

애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24’에서 농부의 마음을 담은 자연주의 비타민 ‘홀푸드 과일허브 멀티 비타민미네랄’을 출시했다. 100% 과일과 허브에서 추출한 필수영양소를 1일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합성과정을 거친 합성 비타민, 미생물을 활용해 만든 효모추출 비타민과 다르게 허브나 과일 가공을 최소화해 만든 과일허브추출 비타민이다.

◇ 연세우유, 우리콩두유 2종 론칭

연세대학교 연세우유는 대한민국 대표 홈쇼핑 방송 GS홈쇼핑에서 ‘우리콩두유 검은콩’과 ‘우리콩두유 잣’ 신제품 2종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GS홈쇼핑 ‘우리콩두유 2종’ 론칭 방송은 13일 오후 4시 40분부터 1시간동안 진행된다. 수입산 대두액이 대부분인 국내 두유 시장에서 국산 대두와 땅콩, 잣 검은콩 추출액 등 국산 원료만 사용해 눈길을 끈다.

◇ BAT코리아, 글로 전용 던힐 네오스틱 신제품 3종 출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는 오늘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TM) 전용 던힐 네오스틱(Dunhill NeostiksTM)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루비 프레쉬’, ‘퍼플 프레쉬’, ‘스무스 프레쉬’ 등 3종의 신제품은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 강남점, 홍대점에서 판매된다. 던힐 네오스틱 신제품 3종의 가격은 기존 네오스틱 제품과 동일하게 한 갑당 4300원이다.

◇ 호치킨, 프리미엄 라인 신메뉴 ‘치슐랭’ 출시

호치킨은 후라이드의 ‘바삭함’과 오븐구이의 ‘담백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인의 신메뉴 ‘치슐랭’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치슐랭’은 한 번 튀긴 후라이드 치킨에 소이립소스를 더해 오븐에 한 번 더 구워낸 메뉴로 바삭함과 담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