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비글미 뿜뿜 현장 스틸…"대체 불가 매력부자"

공유
0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비글미 뿜뿜 현장 스틸…"대체 불가 매력부자"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에서 로봇과 열혈 사업가 조지아 역으로 대체불가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채수빈의 현장 스틸 컷이 12일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메이퀸픽처스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에서 로봇과 열혈 사업가 조지아 역으로 대체불가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채수빈의 현장 스틸 컷이 12일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메이퀸픽처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로봇이 아니야'에서 1인2역으로 대체불가 매력을 발산하는 채수빈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연출 정대윤, 극본 김소로·이석준)에서 채수빈은 열혈 청년 사업가이자 비글미를 과시하고 있는 '조지아'와 인공지능 로봇 '아지3'으로 완벽하게 변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채수빈은 조지아로 완벽 빙의(?)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흐뭇한 미소를 짓는 가 하면 까칠 도도한 모습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

채수빈은 구매대행 알바를 위해 밤을 꼴딱 새고, 진상 고객과의 살벌한 자리싸움까지 벌인 후 휴대폰을 바라보며 꽃미소를 뿜어내고 있다.

이어지는 사진 속 채수빈은 시크 도도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게다가 한정판 피규어를 손에 꼭 쥐고 있는 채수빈의 날선 매력이 시선을 끈다. 잔뜩 경계하는 눈빛으로 피규어를 사수하는 채수빈의 표정은 궁금증을 유발함과 동시에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보는 사람을 무장해제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채수빈은 어떻게 해야 캐릭터가 더 빛날 수 있는지 알고 있는 배우"라고 극찬하며 "특히 그간 드라마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대사들과 기상천외한 욕설(?)들도 아주 맛깔나게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드라마를 통해 채수빈이 보여줄 남다른 활약과 통통 튀는 매력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 김민규(우승호 분)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 조지아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다. '로봇'이라는 소재와 로맨틱코미디 장르의 신선한 조합으로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로봇이 아니야'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