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정상회담 시즌2 더욱 기대되는 이유… 외국인들 잇따라 "저도 출연하고 싶어요"

공유
3

비정상회담 시즌2 더욱 기대되는 이유… 외국인들 잇따라 "저도 출연하고 싶어요"

비정상회담 시즌2에 출연을 희망하는 외국인들이 잇따르고 있어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비정상회담 공식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비정상회담 시즌2에 출연을 희망하는 외국인들이 잇따르고 있어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비정상회담 공식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JTBC 예능 ‘비정상회담 시즌2’가 제작될 예정이라고 알려지면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여기에 출연하길 희망하는 외국인들도 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비정상회담 시즌1이 지난 4일 종영됐지만 시즌2 제작이 예고되며 출연 참가 신청자가 줄을 잇고 있다. 비정상회담 홈페이지 ‘출연 참가 신청’ 게시판에는 출연을 신청한다는 외국인들의 글들이 현재까지 잇따르고 있다.

이들이 쓴 글은 전부 비공개다. 고로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는 없다. 하지만 글 제목을 통해 자신들의 국적과 신분 등을 소개하는 경우가 많다.

M**씨는 “미얀마 출신으로 한국 관련 영상미디어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여성”이라며 비정상회담 시즌2 출연을 희망한다고 밝혔다.

도**씨는 자신을 “한국어를 네이티브(native)로 구사할 줄 아는 아이돌 비주얼(visual)의 중국인”으로 소개하며 역시 방송 출연을 기대했다.

d**씨도 뉴질랜드 국적임을 공개하며 방송에 참여하고 싶단 뜻을 전했다.

비정상회담 시즌2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대목이다.
한편, 비정상회담 시즌2는 오는 3월 중 방영될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