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피시스터즈' 바람 피는 남편+피곤한 시댁=심이영 앞에 나타난 이시강, 알고 보니...7회예고줄거리·재방송·등장인물·몇부작 안내

공유
0

'해피시스터즈' 바람 피는 남편+피곤한 시댁=심이영 앞에 나타난 이시강, 알고 보니...7회예고줄거리·재방송·등장인물·몇부작 안내

'해피시스터즈' 바람 피는 남편+피곤한 시댁=심이영 앞에 나타난 이시강, 알고 보니...7회예고줄거리·재방송·등장인물·몇부작 안내...12월 12일(화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방송된다. SBS 일일 연속극 ‘해피 시스터즈’ 7회에서는 교통사고 가해자와 피해자가 된 윤예은(심이영 분)과 민형주(이시강 분)의 첫 만남이 그려진다. /사진=SBS 일일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 후속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등장인물 스틸컷 캡처(배우 심이영-윤예은 역 / 배우 이시강-민형주 역)이미지 확대보기
'해피시스터즈' 바람 피는 남편+피곤한 시댁=심이영 앞에 나타난 이시강, 알고 보니...7회예고줄거리·재방송·등장인물·몇부작 안내...12월 12일(화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방송된다. SBS 일일 연속극 ‘해피 시스터즈’ 7회에서는 교통사고 가해자와 피해자가 된 윤예은(심이영 분)과 민형주(이시강 분)의 첫 만남이 그려진다. /사진=SBS 일일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 후속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등장인물 스틸컷 캡처(배우 심이영-윤예은 역 / 배우 이시강-민형주 역)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2월 12일(화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방송된다.

SBS 일일 연속극 ‘해피 시스터즈’ 7회에서는 교통사고 가해자와 피해자가 된 윤예은(심이영 분)과 민형주(이시강 분)의 첫 만남이 그려진다.
그리고 윤예은의 남편 이진섭(강서준 분)을 빼앗겠다고 발악하는 조화영(반소영 분)과 속수무책 시어머니 진말심(김선화 분)의 뻔뻔스러운 태도가 그려진다.

그 가운데 바람 피는 남편과 피곤한 시댁 살이에 지쳐가는 윤예은 앞에 나타난 ‘민형주’라는 인물에 관심이 쏠린다.

SBS 일일 연속극 ‘해피 시스터즈’ 등장인물 안내에 따르면 배우 이시강이 맡은 ‘민형주’는 윤예은보다 3살 연하인 31살로 TMO그룹 본부장으로 이후 회사 최고 경영자가 될 몸이다.

평소엔 장난 끼가 많지만 알고 보면 깊은 속내를 가진 남자. 자신이 생각한 것을 눈치 보지 않고 그대로 실행에 옮기는 저돌적인 면이 있다. 유머도 있고, 사랑을 시작하면 돈키호테 스타일의 돌직구 직진형으로 사랑에 전부를 걸 줄 아는 남자다. 여자에게 관심은 없지만 자기 여자한테 만큼은 따뜻한 로맨티스트가 된다. 그런 그가 남편에게 배신 당한 예은의 상처와 고통을 지켜보면서 운명적 사랑에 빠져버린다.”

이에 좌회전, 우회전도 없고, 유턴도 없는 예은을 향한 민형주의 직진형 사랑이 과연 해피엔딩으로 끝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총 120부작으로 꾸며진 SBS 일일 연속극 ‘해피 시스터’는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이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심이영(윤예은 역), 한영(윤상은 역), 반소영(조화영 역), 허은정(이세란 역), 이예빈(이병숙 역), 보라나(고다홍 역), 김하림(노유라 역), 오대규(최재웅 역), 강서준(이진섭 역), 이시강(민형주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케이블 드라마 채널 SBS플러스 TV편성표에 따르면 SBS 아침 일일 연속극 ‘해피 시스터즈’는 12월 12일(화요일) 오전 7시 50분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6회가 재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