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12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12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2일(음력 10월 25일‧계유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실리적인 면에 치중해 봄직도 하다.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안정을 못 찾으면 방황한다.

60년생 생각을 실천하기에 앞서서 용기를 갖도록 하라. 좀 더 내실을 다지는데 신경을 쓸 것.

72년생 재물운에 치우치기 보다는 현실에 맞게 대처하는 데 신경을 쓸 것. 변화에서 정신적인 갈등이 온다.

84년생 새로운 구상과 좋은 아이디어를 과감하게 현실화 시켜라. 찬스는 오늘이다. 기회를 놓치지 말 것.


丑(소띠운세) 49년생 환상을 버리고 현실적으로 행동하라. 득도 실도 없이 마음만 바쁘다. 투자운이 불리.

61년생 명예운, 금전운, 문서운이 따르니 계획은 현실성 있게 세우고 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하라.

73년생 서로가 협동하는 데서 뜻을 찾을 수가 있는 것이다.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는 데 문서운 능률을 갖는다.

85년생 부지런히 움직일 때 계획한 일도 결실을 보겠으며 금전운, 명예운이 강하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서두르지 말고 자중하라. 노력은 늦게야 열매를 맺게 된다. 무리하면 심신만 고달프다.

62년생 당신이 개입할 문제인지를 판단하라. 분주한 만큼 실질적인 이익이 없으니 몸만 피곤하다.

74년생 피곤하더라도 힘으로 밀어 붙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행운을 찾는 결정적인 기회가 따른다.

86년생 시작은 고달프고 초라하나 귀인운의 도움을 얻게 된다. 금전운 면에서도 풀려 나갈 운세.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분수만 지키려 들다가는 현실을 유지하기도 어렵다. 중용을 지킬 것.

63년생 추진하던 일을 서두르지 말고 상대가 따라오기를 기다리도록 하라. 조급하면 실수.

75년생 금전운은 순리대로 오는 것이니 욕심은 금물이다. 자신을 알고 추진할 때 만사형통.

87년생 자칫 남의 감정을 건드리면 도리어 해가 된다. 이성적으로 판단함이 중요하며 마음의 안정이 우선.


辰(용띠운세) 52년생 충실할 때 공명도 얻고 재물운도 있으니 동요하지 말고 맡은 일이나 열심히 하도록.

64년생 추구하는 면이 강할수록 심리적인 면에 안정을 찾기가 힘이 든다. 활동적인 면은 자제할 것.

76년생 마음이 안정될 때 매사는 활발해진다. 귀인운이 나서서 도와주니 명예운, 사업운이 따른다.

88년생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끈질기게 도전할 때 관록과 명예운이 따른다. 하루의 일이 결정지어 지겠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계획과 실천의 단계로 풀려 나가며 재물운, 문서운이 따르니 침착하게 행동할 것.

65년생 끈질긴 인내가 필요하다. 좌절하지 말고 참고 견디면 마음은 절로 안정이 따르게 된다.

77년생 고달픈 여행에서 돌아왔으니 저녁시간은 즐거울 듯하다. 이웃과 가정에 미소가 생기는 운세.

89년생 때를 기다려야 침체기에서 벗어난다. 모든 일을 뒤로 미루는 여유로움을 갖도록.


午(말띠운세) 54년생 매사는 시간이 걸리는 법이다. 목전의 이익도 얻기가 힘드니 차라리 내일로 미룰 것.

66년생 금전운 관계는 고전하겠다. 현 위치를 고수하고 경거망동하지 말 것. 소득이 없다.

78년생 수입과 지출이 많으니 분수껏 해가 되지 않게 유지하라. 현재의 여건을 참고 견디어 나가도록.

90년생 솔직함은 상대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법이고 구차한 변명은 오히려 불쾌감만을 안겨준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마음이 안정되니 사업운, 재물운이 번창하며 혁신적인 변화에서 기대를 걸어 볼만도 하다.

67년생 계획상에 차질이 있겠으나 바꾸려 들지 말라. 오히려 마음만 산란하니 안정을 유지하도록 하라.

79년생 분주히 나서지만 실속이 없으며 몸만 피곤하다. 자중함이 최선이며 안정이 필요하다.

91년생 능력과 활동력을 인정받을 운세이니 냉철하게 판단하여 결론을 내릴 수 있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주위와의 협조에 신경을 쓰라. 신의를 지킬 때 명예운을 얻는다.

68년생 도움을 청하는 사람, 도움을 받는 사람 모두가 길한 날이다. 만남의 뜻을 이룰 운세.

80년생 금전운, 사업운 관계는 새로운 변화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기쁜 소식과 행운도 따르겠다.

92년생 행운의 운세. 뜻을 같이 하는 동업자가 생기니 의논하여 해결하면 더욱 이롭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마음을 터 놓고 솔직하게 상대의 마음을 움직여라. 기대가 클 것이나 과욕은 실패의 원인.

69년생 공연히 과욕을 부리지 말라. 현재의 상태에서의 변화는 금물이다. 건강에 조심하라.

81년생 허세를 부리지 말고 자중하도록 하라.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며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 것.

93년생 고생은 하지만 공이 없으니 시간만 헛된다. 재물운을 잃고 건강만 잃으니 마음의 안정이 제일이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작은 것을 소중히 찾으면 큰 것을 이루는 운세이다. 성급히 덤비지 말고 추진하도록. 명예운이 있다.

70년생 시간과 공간의 틈이 좁혀지는 만큼 소득도 크게 따른다. 순간적인 기회를 잃지 말 것.

82년생 의견의 일치를 보아 동업자간에 협력하면 크게 목적을 성취할 수 있는 시기. 귀가는 늦어짐.

94년생 몸과 마음이 일치하는 행동이 요구된다. 주위의 도움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승진운이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금전운에만 치중하지 말고 원만한 처세가 바람직하다. 변화 변동은 심신만 고달파진다.

59년생 약간의 불화가 있겠으니 마음의 변화가 따른다. 그럴수록 대범하게 행동하고 결론은 내일로.

71년생 부지런히 움직이면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겠다. 무슨 일을 하든간에 순조롭겠다.

83년생 자만하지 말고 매사에 주위의 조언을 구하라. 무리한 여행운에 몸살이 우려된다. 이성운에 행운.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동작구 동작동 사당동 대방동 신대방동 노량진1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