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일동후디스 KGC인삼공사 풀무원 外

공유
0

[신제품] 일동후디스 KGC인삼공사 풀무원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건강커피 ‘노블’ 출시

사진=일동후디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가 항산화성분 폴리페놀 함량을 높인 프리미엄 건강커피 ‘노블’을 새로 출시했다.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시그니처 커피’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노블은 스페셜티 원두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를 사용하여 깊은 맛과 향을 살리고,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블렌딩하여 폴리페놀 함량을 높였다.

◇ KGC인삼공사, 홍이장군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KGC인삼공사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홍이장군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어린이용 홍삼제품인 홍이장군 90포와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인 써모스 보온병이 함께 담겨있다. 탄자니아 지역 식수사업에 동참하는 ‘#홍이야부탁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판매되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판매될 때마다 KGC인삼공사에서 개당 1만원씩 식수사업에 기부한다.

◇ 풀무원 아임리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려 디자인 한 넥라벨을 부착한 ‘2017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임리얼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함께 온라인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아임리얼 과일 4종, 과채 2종, 순수착즙 3종 총 9개 제품에 적용되며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 등을 통해 판매된다.

◇ 엔제리너스, 케이크 사전예약 할인혜택 제공

한국 대표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와 다양한 MD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20일까지 케이크 사전예약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20일까지 매장에 비치된 리플렛을 통해 예약 주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케이크 5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케이크는 고객이 선택한 날짜에 맞춰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 JTI코리아, 메비우스 LSS 윈드블루 윈터 에디션 출시

JTI코리아가 메비우스 (MEVIUS) LSS 시리즈의 한정판 제품인 ‘메비우스 LSS 윈드블루 윈터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비우스 LSS 윈드블루 윈터 에디션’은 섭씨 10도 이하의 추운 날씨에 흰색에서 서서히 파란색으로 색상이 변화하는 눈꽃송이 이미지를 팩 디자인에 적용해 특별하게 제작된 제품으로, 연말연시를 기념하기 위해 한정 출시됐다.

◇ 연세우유, 가공유 4종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선봬

연세대학교 연세우유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흰 우유 2종과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가공유 4종을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이번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연세대학교 전용목장우유’, ‘자녀사랑 키짱’,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카라멜 슈크림우유’와 ‘미니멜츠 가공유 2종’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