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정청래 서울시장 출마 시사"오세훈,이명박 보다 잘할 자신있다"

공유
0

정청래 서울시장 출마 시사"오세훈,이명박 보다 잘할 자신있다"

정청래 전의원 SNS
정청래 전의원 SNS
정청래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서울시장 출마를 사실상 선언했다.

정 전 의원은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세훈, 이명박 보다는 잘할 자신있다.>는 제목하에 올린 글을 통해 "서울시장설에 기대와 우려도 있고 옵션열기부대스런 비난댓글도 있군요. 다양한 의견 자체가 민주주의 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러나 적어도 분명한건 이명박, 오세훈보다는 잘할 자신있습니다. 겸손한 자세로 민심을 경청하겠습니다"라며 서울시장 출마를 사실상 선언했다.

앞서 정 전 의원은 서울시장 출마를 시사하자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독이 든 성배’라며 비판한 것과 관련 정 전의원은 10일 밤 자신의 트위터에 <신동욱총재에게 감사드립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 저에게 이렇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힘이 납니다. 옥석을 구별하는데 참조가 될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비판해 주세요. 굿잠~"이라고 말했다.

정 전 의원은 이날도 자신의 페이스북에 ‘정청래 진짜 생각’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정 전 의원은"'내가 아니면 안된다'는 생각도 없고 '시대정신이 부른다면' 피할 생각도 없다. 꼭 1등이 아니어도 좋다. 나라를 나라답게! 서울을 서울답게! 정청래, 서울시장 출마 "시민·당원이 원하면 부응"이라는 글을 올려 서울시장 출마를 시사했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