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선데이토즈, AK프라자 전 지점서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고객 사은 행사 진행

공유
0

선데이토즈, AK프라자 전 지점서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고객 사은 행사 진행

선데이토즈가 AK플라자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모바일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의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선데이토즈가 AK플라자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모바일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의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선데이토즈가 AK플라자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모바일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의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선데이토즈의 첫 외부 도입 IP(지적재산권) 게임인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응에 감사를 전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AK플라자 본점이 위치한 서울 구로를 비롯해 분당, 수원, 평택, 원주 등 전국 5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양한 미션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존과 캐릭터 인형들을 전시해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모바일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는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등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피너츠 IP를 활용한 캐주얼 모바일게임이다. 틀린그림찾기 외에도 그림조각찾기, 같은그림찾기, 보스 격파 등 10여 개의 플레이 모드를 구현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