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너시스BBQ, 경력단절여성 대대적 채용 실시… 11일부터 3040 기혼 여성 지원 가능

공유
0

제너시스BBQ, 경력단절여성 대대적 채용 실시… 11일부터 3040 기혼 여성 지원 가능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제너시스BBQ그룹이 오는 11일부터 경력단절로 인해 고민하는 기혼 여성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자 경력단절여성에 대한 대대적인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S/V(슈퍼바이저) 이며, 담당 업무는 가맹점 운영 지원, 신규 상권 개발, QCS(품질, 청결, 서비스)관리이다. 30~40대의 기혼 여성은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며, 단, 운전면허증을 소지해야 한다.
BBQ는 기혼여성의 일과 가정의 양립이 가능하도록 워라벨(Work Life Balance)을 추구하는 근무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근무지 및 근무시간 등을 본인의 의사에 따라 조정이 가능하다. 근무지는 전국이며(희망근무지 우선 배치), 유류대, 식비 등 업무에 따른 활동비는 실비 지원된다.

인사전략팀 이승홍 팀장은 “제너시스 비비큐 그룹은 다시 일하고 싶어도 일자리가 없었던 경력단절여성에게 새로운 기회를 주고자 이번 채용을 대대적으로 실시하게 됐다”며 “경력과 학력, 전공에 무관한 채용이오니 많은 기혼 여성들의 지원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제너시스 비비큐 그룹은 이번 채용을 시작으로 앞으로 채용 범위와 인원을 늘리고 선택적 근로시간제 등 채용 프로그램을 확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