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바닐라코 재클린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바닐라코 재클린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에이블씨엔씨, 미샤 윈터 빅 세일 실시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는 15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 윈터 빅 세일’을 오늘부터 14일까지 실시한다. 7일간 진행되는 이번 미샤 윈터 빅 세일에는 스키, 스노보드 등 겨울철 레저 활동의 필수품인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케어 전품목이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립 메이크업 제품들도 30~50% 할인된다.

◇ 비바이바닐라, 립라이크 스포트라이트 립키트 홀리데이 에디션 화보 공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립라이크 스포트라이트 립키트’ 홀리데이 에디션의 새로운 화보를 통해 개성 넘치고 당당한 매력을 가진 3인의 모델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인 ‘립라이크 스포트라이트 립키트’ 출시와 함께 진행된 화보로 기존 비바이바닐라의 모델 태연과 모델 황정원, 황세온 뿐 아니라 3명의 ‘캐스팅B’ 모델과 함께 진행됐다.

◇ 재클린, 올리브영 입점

엑스컴퍼니의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재클린(JACLYN)’이 올리브영 강남 본점과 서면 중앙대로점에 이어 명동 본점과 가로수길 중앙점에도 입점한다. 엑스컴퍼니는 이번 명동과 가로수길 입점을 기념해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서울 강남본점, 가로수길중앙점, 명동본점, 부산 서면중앙대로점) 4곳에서 오는 13일까지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