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2월 9일 토요일 연인운 여행운 구설수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2월 9일 토요일 연인운 여행운 구설수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9일(음력 10월 22일‧경오일) 수리운세


금전운 거래에는 차질이 빚어질 우려가 따른다. 실속은 없으면서 몸만 분주하게 되니 자중하여 매사를 대처하라. 겸허한 자세로 안정을 추구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피로하니 매사에 의욕을 상실케 한다. 조급하지 말고 매사를 주의 깊게 관찰할 필요가 있다. 조급하면 손해를 자처하기 십상이니 여유를 갖고 추진하라. 사업운 확장은 금물.


금전운 문제나 이성운 문제도 희망적으로 전환되니 현 상태에서 좀 더 과감하게 뛰어 보라. 노력의 대가가 크고 의욕도 강할 때이니 기다리지 말고 먼저 찾아볼 것.


동북간에 기쁜 소식이 있겠다. 페이스도 안정을 찾겠고 또 귀인운의 도움도 크게 따른다. 갈등이 횡행하니 자신의 안정을 지킬 수 있도록 가급적 마찰을 피하는 것이 현명할 때이다.

계획했던 일이 이뤄지며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다. 여행운에 기쁜 소식도 있겠으니 유명한 곳으로 여행 계획도. 활동적인 분야가 유망하며 바쁘게 움직인 만큼 이익도 돌아온다.


자신의 뜻대로 관철될 수 있는 운세. 현실적인 문제를 원만히 대처하면 안정을 찾는다. 착실하게 보살펴 준 덕을 보겠으며 공직자 사업가는 대운을 맞는다. 연인운 관계는 행운.


말과 행동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남의 일에 뛰어들면 구설수가 있고 오후부터는 OK. 의외로 소득을 크게 이루겠으니 현재의 입장에 만족하지 말고 대인관계를 넓혀 나가라.


감정적인 일처리는 자신만 피곤하게 만든다. 판단의 착오도 있으니 결정적인 문제는 내일로 미루는 것이 바람직. 금전운이 풀리며 겸허한 상태에서는 실수가 없다.


결정은 늦추지 말고 신속, 정확히 내리도록. 타인과의 협력하는 일이라면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좀 더 적극성을 갖고 행동하라. 확고한 위치를 선점하고 용단을 내려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구 대치4동 역삼1동 역삼2동 도곡1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