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니지 레드나이츠, 1주년 기념 ‘찬란한 금빛축제’ 이벤트 진행

공유
0

리니지 레드나이츠, 1주년 기념 ‘찬란한 금빛축제’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가 8일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찬란한 금빛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가 8일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찬란한 금빛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엔씨소프트가 8일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찬란한 금빛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들은 내년 1월 5일까지 오만의 탑 비밀의 방, 스페셜 던전, 판도라의 비밀상 등에서 ‘RED KNIGHTS’ 알파벳을 모으면 ‘신화’ 등급의 무기로 교환할 수 있는 ‘1주년 붉은 무기 정수’를 받을 수 있다.
로비에서 판도라가 주는 비밀상자도 받을 수 있다. 상자 획득에는 1시간 쿨타임이 적용되며 플레이 시간에 따라 많은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영웅과 소환수의 새로운 코스튬(의상)도 출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만의탑 비밀의방, 스페셜던전 등에서 미션을 달성하면 라라, 애슐리, 바슈, 렌의 화려한 연회복 코스튬을 획득 할 수 있다. 소환수 ‘나이트발드’, ‘루디엘’, ‘데포로쥬’, ‘미노스’의 신규 코스튬이 공개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이미지 확대보기
리니지 레드나이츠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또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서비스 1년 주년간의 기록들을 공개했다. ▲아덴 왕국의 인구수(게임 플레이 이용자 수)는 약 160만명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화폐 단위인 아데나는 12조 ▲이용자들의 스토리 탐방 횟수는 7억 회 ▲단검 사용 개수 120억 개에 달했다.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소환수는 ‘장로’ ‘아린’ ‘디안느’ 순이며 ▲서비스 기간 가장 많이 사용된 영웅은 ‘애슐리’ ‘바슈’ ‘라라’ 순으로 나타났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