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풀무원 동서식품 일동후디스 外

공유
1

[신제품] 풀무원 동서식품 일동후디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풀무원, 프리미엄 딤섬 신제품 선봬
사진=풀무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풀무원 제공

풀무원이 정통 딤섬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프리미엄 딤섬 신제품을 선보였다. 풀무원식품은 투명하고 쫀득쫀득한 만두피 속에 새우, 오징어, 돼지고기 등 만두소를 꽉 채워 만든 ‘생가득 새우듬뿍만두’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탱글탱글한 새우, 부드러운 오징어 몸통살, 돼지고기 등 만두소 재료를 갈지 않고 굵게 썰어 넣어 씹는 식감이 좋다.
◇ 동서식품, 핫초코 미떼 디자인 티셔츠 출시

동서식품은 캐주얼 의류 브랜드 흄(HUM)과 콜라보레이션한 ‘핫초코 미떼 디자인 맨투맨 티셔츠’를 출시한다. 미떼 티셔츠는 블랙과 화이트 등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캐주얼한 맨투맨 티셔츠로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핫초코가 담긴 머그컵과 미떼 로고를 디자인 요소로 가슴 왼편에 프린팅 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신제품 선봬

일동후디스가 올겨울에도 300㎖ 텀블러스타일 컵커피 ‘앤업카페’의 크리스마스와 신년을 위한 Season’s greetings(5종)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축제를 연상시키는 화려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하면서 동시에 앤업카페에 관련된 사진 및 스토리를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기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배스킨라빈스, 시즌 한정 블라스트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겨울 분위기를 살린 시즌 한정 블라스트 ‘윈터 원더랜드 블라스트’와 ‘유니콘 블라스트’를 출시했다. 따뜻하게 즐기는 ‘옥수수콘 라떼’와 ‘보라보라 고구마 라떼’도 함께 선보였다. 신제품 블라스트 2종은 하얀 눈이 소복하게 쌓인 겨울의 느낌과 환상적인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듬뿍 담았다.

◇ 샹하오, 겨울 신메뉴 2종 선봬

켄싱턴호텔 여의도 중식당 샹하오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외식을 즐길 수 있는 ‘겨울 신메뉴 2종’을 4일부터 내년 2월 28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는 겨울철 탱탱한 식감과 신선한 바다향이 일품인 ‘굴’을 활용해 국, 튀김 등 다양한 조리방법을 적용해 건강과 영양까지 모두 챙겼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