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농심 롯데주류 천호식품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농심 롯데주류 천호식품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농심, 츄파춥스 크리스마스 트리 에버랜드 전시

사진=농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농심 제공

농심은 8일, 츄파춥스로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를 에버랜드에 전시했다고 밝혔다. 츄파춥스 막대사탕 2만6000개를 부착해 만들었으며 높이는 5m에 달한다. 에버랜드 ‘츄파춥스 크리스마스 FUN 가든’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에버랜드 홈페이지 내 ‘크리스마스 포토스팟’에 소개됐다. 농심은 ‘츄파춥스 크리스마스 FUN 가든’을 내년 3월 1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 롯데주류, 순하리 소다톡 디자인 리뉴얼

롯데주류가 과일 탄산주 ‘순하리 소다톡’의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8일 밝혔다. 음용과 휴대가 간편한 캔 패키지를 적용한 알코올 도수 3도의 저도 과일 탄산주로 지난해 7월 출시됐다. 새롭게 바뀐 ‘순하리 소다톡’은 ‘달밤에 즐기는 달콤한 과일 탄산주’를 콘셉트으로 꾸준히 지속되고 있는 혼술, 홈술 트렌드를 패키지에 반영했다.

◇ 천호식품, 연말연초 알뜰 패키지 이벤트 진행

천호식품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천호몰’을 통해 연말연초 실속 있는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알뜰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식품이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베스트셀러 7개 품목을 선정, 선물용으로 적합한 20팩으로 구성해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선보였다. 천호몰에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각 제품의 한정 수량 소진 시 해당 이벤트는 마감된다.

◇ 아워홈, 생명산업 과학기술대전 참가

아워홈은 지난 5일부터 사흘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17 생명산업 과학기술대전’에 참가해, 아워홈의 식품 신기술과 우수상품들을 소개하며 전시관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아워홈 식품연구원은 행사장 내 마련된 ‘식품기술관’에서 아워홈의 앞선 연구기술 및 주력 상품을 홍보하는 부스를 운영했다.

◇ 샘표, 전통 메주 만들기 행사 개최

샘표가 지난 7일 세종전통장류박물관 뒤웅박고을에서 ‘전통 메주 만들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샘표가 매년 진행하고 있는 ‘우리맛 발효학교’의 교과 과정 중 하나로, 우리 발효의 중심인 장(醬)의 제조 과정을 직접 실습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샘표는 이날 만든 메주를 전통 방식으로 발효시킨 후에 내년 2월 숙성된 메주로 전통 장 담그기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