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림그룹 4번째 글래드 호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31일 오픈예정

공유
0

대림그룹 4번째 글래드 호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31일 오픈예정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사진=대림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사진=대림그룹 제공

대림그룹이 자체 호텔 브랜드 ‘글래드(GLAD)’의 4번째 호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를 오는 31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강남구 테헤란로 610에 위치하며, 지하철 2호선 삼성역 1번 출구에 인접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호텔은 지하 4층~지상 20층, 282객실 규모다. 지하 2~지하 1층은 레스토랑, 1층은 로비와 라운지 카페가 자리잡고 있으며 지상 2~20층까지는 객실로 구성돼 있다.

비즈니스 고객을 주 타깃으로 설정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총 4개 타입 객실(Standard Twin/Double, Superior Double, Jumbo Twin)로 구성됐으며 심플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불필요한 요소들은 간소화한 스튜디오형 객실로 설계돼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부대시설로는 휘트니스 센터, 코인세탁실이 있으며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미팅룸과 사무업무가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도 마련됐다.

지하 2층~지상 1층 레스토랑과 카페에는 셰프테이너로 유명한 양지훈 셰프가 총괄하는 ‘G Project’가 자리할 예정이다. ‘G Project’는 1층 ‘Coffee G’, 지하 1층 ‘Restaurant G’, 지하 2층 ‘Buffet G’로 구성된다. Coffee G는 다양한 디저트와 차, 커피, 에이드 등을 제공하며 Restaurant G에서는 컨템포러리 프렌치 요리를 단품과 코스로 즐길 수 있다. Buffet G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다양한 뷔페 음식과 한식, 양식 메인요리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대림그룹은 내년 서울 마포 공덕에 다섯 번째 글래드 호텔도 선보인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