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스킨푸드 토니모리 外

공유
1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스킨푸드 토니모리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협력사 윈윈 실천 세미나 개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6일 용인 아모레퍼시픽 인재개발원에서 ‘제8회 SCM(Supply Chain Management) 협력사 윈윈(WIN-WIN) 실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SCM 협력사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동반성장을 실현하고, 장기적으로 건전한 SCM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다.

◇ 스킨푸드, 12월 멤버십 데이 실시

스킨푸드가 7일부터 9일까지 총 3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12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스킨푸드 멤버십 데이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일반, VIP, VVIP, S클래스)에 따라 15~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토니모리, 피키비키 라인 론칭 기념 MXM 팬사인회

토니모리가 ‘피키비키’ 라인 론칭을 기념해 ‘MXM 임영민X김동현 팬 사인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홍대점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MXM 팬 사인회로 오는 20일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펼쳐진다. 피키비키 라인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깐깐한 소녀들의 취향을 바탕으로 토니모리 만의 강점인 유니크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적용한 제품이다.

◇ 아토팜, MLE 그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네오팜의 아토팜(ATOPALM)이 브랜드 출시 17주년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인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200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하며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입체카드 형식의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콩순이’ 일러스트를 담은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제품 내 콩순이 스티커를 내장해 제품을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