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농심, 와사비 포테토칩 출시… 비프·명란마요로 트렌드 잡는다

공유
0

농심, 와사비 포테토칩 출시… 비프·명란마요로 트렌드 잡는다

사진=농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농심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농심은 7일, 와사비(고추냉이)를 활용한 포테토칩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구운 소고기와 톡 쏘는 와사비가 어우러진 ‘비프&와사비맛’과 짭쪼름한 명란마요와 와사비가 더해진 ‘명란마요&와사비맛’이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 전용 제품이며, ‘비프&와사비맛’은 CU에서 ‘명란마요&와사비맛’은 GS25에서 구매 가능하다. 농심은 알싸한 와사비를 활용한 색다른 맛 조합으로 편의점 헤비유저층인 1020 세대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와사비는 최근 식품업계 트렌드로 자리잡은 맛이다. 젊은층이 와사비 특유의 알싸한 맛을 선호하는 것으로 밝혀져 이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농심은 와사비와 잘 어울리면서도 맛의 차별화를 둘 수 있는 재료를 찾았고, 비프와 명란마요가 그 선택을 받았다.

농심은 장수 브랜드 포테토칩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다양한 변신을 꾀하고 있다. 포테토칩은 기존 오리지널 및 사워크림어니언 제품과 더불어 올 7월 참치마요맛과 매콤치킨맛을 새롭게 출시하며 브랜드를 확장했다. 여기에 이번 편의점 전용 제품 2종이 더해져 포테토칩은 총 6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농심 관계자는 “1020층 취향에 맞춰 계속해서 다양한 맛 타입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트렌드를 반영한 맛으로 포테토칩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