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로봇이 아니야', 홍보 나선 채수빈에 팬들 "이번 드라마도 꼭!"

공유
0

'로봇이 아니야', 홍보 나선 채수빈에 팬들 "이번 드라마도 꼭!"

배우 채수빈이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를 SNS로 홍보했다. 사진=채수빈 SNS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채수빈이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를 SNS로 홍보했다. 사진=채수빈 SNS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지난 6일 첫 방송된 MBC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를 본 시청자들의 호평이 줄을 잇는 가운데 이 드라마 주연을 맡은 채수빈도 SNS를 통해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다.

채수빈이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본인의 주연 작품 ‘로봇이 아니야’ 첫 방송 직전에 공개한 이 사진 속에서 채수빈은 팬들이 보내준 이색 화환을 뒤에 두고 밝게 웃는다.
채수빈은 사진과 함께 “지난 일주일 동안 팬분들의 큰 응원으로 이번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면서 “로봇이 아니야 첫방 본방사수”라는 글귀도 남겼다. 드라마 홍보에도 적극 나선 셈이다.

팬들은 화답했다. S**씨는 “꼭 본방 사수하겠다”라고 약속했다. B**씨는 “언니 역적 때부터 너무 팬이에요. 이번 드라마도 꼭 볼게요”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P**씨는 “이번 드라마도 응원한다면서 빨리 보고 싶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채수빈이 출연하는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MBC에서 오후 10시마다 방송될 예정이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