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휠라 코오롱FnC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휠라 코오롱FnC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빈폴골프 박성현 선수 팬미팅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LPGA 투어 신인상, 상금왕, 올해의 선수상 등 3관왕을 차지한 박성현 선수가 국내 팬들과의 미팅을 진행한다. 박 프로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2017시즌 39년 만에 3관왕을 달성한 것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국내 팬들과의 의미있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빈폴골프가 추진하는 팬미팅은 오는 12일 오후 4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8층 빈폴골프 매장에서 진행된다.

◇ 휠라 언더웨어, 마이버블 출시

휠라 언더웨어는 모던한 디자인 감각과 편안한 피팅감이 돋보이는 노와이어 브라 ‘마이버블(My Bubble)’을 출시했다.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반영한 감각적인 스타일의 노와이어 브래지어로, 고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최적의 피팅감을 제공한다. 브라 컵의 와이어를 생략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외부 자극에도 복원되는 탄력성 덕에 보관과 관리 또한 편리하다.

◇ 코오롱스포츠, 안타티카 캠페인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헤비다운 ‘안타티카’ 캠페인을 펼친다. 모델 배두나, 박형섭이 함께 했으며, TV CF와 온라인 컨텐츠로 나뉜다. 안타티카 탄생 배경부터 지금까지의 히스토리와 기술력, 협업 사례 등 다양한 안타티카의 이야기를 담은 마이크로 웹사이트도 오픈해 눈길을 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