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그나로크 제로, 내게 딱 맞은 캐릭터 알고 싶다면?

공유
1

라그나로크 제로, 내게 딱 맞은 캐릭터 알고 싶다면?

라그나로크 제로가 오는 6일 공식 오픈한다는 소식에 게임 이용자들이 환영하고 나섰다. 사진=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라그나로크 제로가 오는 6일 공식 오픈한다는 소식에 게임 이용자들이 환영하고 나섰다. 사진=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한때 전 세계를 강타했던 ‘라그나로크’가 ‘라그나로크 제로’로 다시 돌아온다는 소식에 게임 매니아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 가운데 해당 게임 캐릭터(직업) 분석도 쏟아져 나오고 있다.
곧 출시될 라그나로크 제로의 캐릭터 분석은 구버전을 기반으로 이뤄지고 있다. 구버전 라그나로크에서 직업군은 ‘노비스 계열’ ‘검사 계열’ ‘마법사 계열’ ‘상인 계열’ ‘복사 계열’ ‘도둑 계열’ ‘궁수 계열’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계열마다 다양한 동일 직업군들이 별도로 존재한다.

각 직업별 특징은 제각각이다.

라그나로크의 구버전 이용자들 다수의 말을 종합해 보면, 멀리서 공격하기에는 궁수계열이 좋다.

한편 혼자 즐기기를 좋아한다면 도둑 계열이 괜찮으며 컨트롤 능력이 뛰어난 유저들은 마법사 계열을 선택했을 때 실력이 더 돋보일 수 있다. 검사 계열은 비교적 무난한 부류로 팀플레이 때 보다 낫다.

한편, 라그나로크 제로는 오는 6일 오후 2시 30분 정식으로 서비스가 오픈될 예정이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