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2월 5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이성운 사랑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12월 5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이성운 사랑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5일(음력 10월 18일‧병인일) 수리운세


뜻을 관철시켜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을 추구할 때이나 과욕을 삼가고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건강에 주의하고 이성운, 사랑운, 결혼운에도 변화가 따르니 잘 살펴라.


독선을 버리고 주위와 화합을 택하도록 하라. 능력에 따르는 대가를 요구함에는 부족함이 없을지라도 주위의 자문과 협조를 구함이 바람직하다. 과음과식은 가급적 삼가라.


안정적인 상태에서 재물운도 따르는 법이다. 겸허한 마음으로 내실을 다져나갈 것. 타인의 일에는 관여치 말고 소신껏 목표를 이루도록 하라. 이성운, 연애운에는 정신적 피로가 겹칠 듯.


사업운이 없으니 투자는 삼갈 것. 좋은 방향의 변화는 귀인운의 도움도 클 것이니 목적을 세워 기회를 잡아 도전하라. 적극성이 요구되나 애정운에는 양보가 최선이다.

서두르면 재물운의 손실이 크다. 자신의 확고한 판단력과 능력을 발휘할 때이지만 가급적 상대의 의견에 편승하여 빠른 발전을 도약하라. 상황의 흐름을 면밀히 주시하라.


타인의 의견에 따르면 이득도 없이 심신의 피로감만 커진다. 독단적인 판단도 필요하다. 무리한 욕심을 내지 말고 슬기롭게 대처함과 동시에 때로는 요령도 필요.


인간관계를 돈독히 하고 작은 일에 급급하지 말 것. 결실을 맺으려면 가급적 오전을 활용하여야 한다. 오후는 여건성립에 좋지 않은 시기이다. 훗날의 큰 행운을 준비하라.


재물운과 명예운이 강하니 의도한 대로 이뤄진다. 단 주위를 무시하거나 자만에 빠질 경향이 따르니 자중하도록 하라. 미뤄오던 일들은 과감히 추진하여 타인에게 선행을 베풀 것.


마음을 너그럽게 이웃을 포용할 것. 때로는 현실을 탈피하여도 보고 싶은 심정이나 순리에 따라서 적응함이 보다 빠른 해결책이다. 주변의 도움이 성패를 결정짓기도 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동구 고덕1동 고덕2동 암사1동 암사2동 암사3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