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레드페이스 휠라코리아 유니클로 外

공유
0

[패션 그거!] 레드페이스 휠라코리아 유니클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레드페이스, 겨울 아웃도어 방한상품 모음전 실시

사진=레드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는 전국 400여개 매장에서 동계 산행을 위한 겨울 아웃도어 방한상품 모음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겨울 산행 시 반드시 챙겨야 하는 필수 용품 중 하나가 바로 보온기능을 갖춘 장갑이다. 머리는 신체 체온 조절의 30-50%를 담당하는 라디에이터 역할을 하기 때문에 기후 상황에 맞는 모자 선택만으로도 체온 유지에 큰 도움이 된다.

◇ 휠라 인티모, 하이퍼 히트 출시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보온성과 디자인 감도를 강화한 윈터 이너웨어 ‘2017 하이퍼 히트(HI-PER HEAT)’를 출시했다. 내부 공기층을 형성해 보온성을 제공하는 고기능성 원단인 ‘에어로 웜’ 소재를 사용했다. 원단 내부에 들어있는 미세한 기공이 착용 시 공기를 품어줘 장시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 유니클로, 룸웨어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UNIQLO)가 신상품인 여성용 파자마를 비롯한 ‘2017 F/W 룸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일상에 편안함을 더하는 옷을 만드는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 아래, 후리스, 울트라 스트레치, 보아스웨트 등 편안하면서도 보온성을 살린 다양한 소재의 라인업으로 제공된다. 특히 올해는 파자마 디자인의 여성용 세트 상품을 새롭게 출시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 아이더, 키즈 다운재킷 3종 선봬

아이더가 보온성과 활동성을 겸비해 매서운 추위에도 따뜻하게 착용 가능한 키즈 다운재킷 3종을 선보였다. ‘비들 키즈 다운재킷’은 스포티한 벤치패딩 스타일의 헤비다운이다. ‘캐시 키즈 다운재킷’은 세련된 코트 스타일의 여아용 롱 헤비다운이다. ‘타이탄 롱 다운재킷’은 야상형 디자인의 롱 헤비다운으로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함유해 한파에도 가볍게 입기 좋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