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노스페이스, 평창동계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롱패딩 2018장 한정 판매

공유
0

노스페이스, 평창동계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롱패딩 2018장 한정 판매

사진=노스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평창동계올림픽 붐업과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60여 종의 ‘평창동계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또한 24일부터 평창동계올림픽 티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가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다양한 평창동계올림픽 관련 마케팅을 이어간다.

특히 롱다운 열풍을 이어갈 ‘국가대표 롱다운 리미티드 에디션’은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노스페이스 주요 매장 등에서 2018장 한정으로 판매하는 제품이다.
기존 노스페이스 인기 롱다운 코트에 ‘평창동계올림픽 엠블럼’, 태극기를 포함한 여러 국가의 국기를 디자인한 ‘와펜’ 및 ‘팀코리아 엠블럼’ 등 평창동계올림픽과 관련한 상징을 담은 특별한 제품이다. 보온성은 물론이며 가벼운 무게감과 통기성을 갖춰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조직위 및 대한체육회의 공식파트너로서 평창동계올림픽의 붐업과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평창동계올림픽 개막까지 더 많은 국민들이 평창동계올림픽에 관심을 갖고 평창동계올림픽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티켓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