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유니클로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유니클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에잇세컨즈, 굿럭 패딩 인기 고공행진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2017년 겨울 대표아이템으로 선보인 롱패딩 ‘굿럭 패딩(GOOD LUCK)’이 판매를 시작한지 2주만에 6천장이 넘게 판매되는 등 인기 고공행진이 계속되면서, 상품 모델로 활동 중인 그룹 위너 (WINNER)와 고객들이 한자리에 모여 행운을 나누자는 취지에서 ‘굿럭(GOOD LUCK), 위너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레드페이스, 안전화 시장 성공적 진입

레드페이스는 51년간 등산화 기술을 인정받은 기업으로, 올해 새롭게 안전화 시장까지 영역을 넓힌 바 있다.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 10월, 약 한 달간 3000족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안전화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특히 판매 시작 이후 한 달여 만에 리오더에 들어가면서 인기를 증명했다.

◇ 유니클로, JW앤더슨과 콜라보 컬렉션

유니클로가 올해 F/W 시즌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JW 앤더슨(JW ANDERSON)’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2018 S/S 시즌에도 지속한다. 남성 및 여성용 상품들로 구성될 2018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전세계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판매되며, 공식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 크리스찬 루부탱, 루비태그 캡슐 컬렉션 출시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이 디자이너 고유의 신념과 풍부한 상상력을 담은 ‘루비태그(Loubitag)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크리스찬 루부탱은 깊이 있는 인간관계의 중요성 등 자신이 평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루비태그 프린트로 표현해냈다. 생동감 있는 눈동자와 다채로운 색상의 하트는 ‘눈을 크게 뜨고 마음을 열라’는 의미를 나타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