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 김동선 부친 김승연 회장 "아버지로서 책임 통감…자식 키우는 것이 마음대로 안 돼"

공유
0

한화 김동선 부친 김승연 회장 "아버지로서 책임 통감…자식 키우는 것이 마음대로 안 돼"

김승연 한화그룹의 3남인 김동선 씨가 최근 만취해 벌인 변호사 폭행 사건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김승연 한화그룹의 3남인 김동선 씨가 최근 만취해 벌인 변호사 폭행 사건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사진=뉴시스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한화 김승연 회장이 셋째 아들 김동선(28) 씨의 일탈 행위에 대해 지난 1월에 이어 또다시 아버지로서의 책임을 통감한다며 21일 사과 입장을 밝혔다.

김동선 씨는 지난 9월 말 서울 시내 한 술집에서 열린 대형 로펌 신입 변호사 10여 명의 친목모임에 동석해 만취한 상태에서 폭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김씨는 지난 1월에도 서울 청담동의 한 주점에서 종업원을 폭행하고 기물 및 순찰차를 파손한 혐의로 구속기소된 바 있다.

한화그룹은 김승연 회장이 이날 오전 김동선 씨 관련 소식을 듣고 "아버지로서 책임을 통감하며, 무엇보다 피해자분들께 사과 드린다. 자식 키우는 것이 마음대로 안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한편 김 회장은 지난 1월 김동선 씨가 술집 난동을 저질렀을 때 "잘못을 저지른 만큼 벌을 받고 깊은 반성과 자숙을 하라"고 말한 바 있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