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LG생활건강 김정문알로에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LG생활건강 김정문알로에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 진행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25일까지 5일간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미샤 제품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기초 제품의 경우 ‘타임레볼루션’, ‘수퍼아쿠아’, ‘니어스킨’ 등 라인과 가격만 같으면 구입한 품목과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 빌리프, 안티에이징 소프트 밤 쿠션 출시
LG생활건강은 트루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섬세하면서도 완벽한 밀착럭의 ‘안티에이징 소프트 밤 쿠션’을 출시했다. ‘더 트루 크림-안티에이징 소프트 밤’의 제릭 허브 콤플렉스™를 담아 촉촉하면서도 매끈하게 탄력감있는 피부결을 완성해주고 마치 스킨케어한 듯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 김정문알로에, 큐어 크림 인증샷 이벤트 진행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오는 30일까지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큐어 크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정문알로에의 보습 제품인 ‘큐어 라인’ 소유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큐어 플러스 크림’, ‘큐어 크림 프라임‘, ‘큐어 에센셜 크림’ 제품 중 하나를 사용하는 사진을 찍어 30일까지 김정문알로에 쇼핑몰 게시판에 인증하면 참여 가능하다.

◇ 바닐라코, 레드와 협력 에이즈 퇴치 기금 마련

바닐라코(BANILA CO)가 글로벌 비영리단체 ‘레드(RED)’와 협력을 통해 한정판 “프로덕트 ‘레드(RED)’ 클린 잇 제로”를 출시하고 에이즈 퇴치를 위한 기금을 마련한다. 바닐라코는 아마존에서 이번 한정기간 동안 “쇼퍼톤 ‘레드((SHOPATHON)RED)’”를 통해 홀리데이 판매 활동을 함께하게 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