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유니클로 블랙야크 아이더 外

공유
2

[패션 그거!] 유니클로 블랙야크 아이더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유니클로, 베스트셀러 특별가 판매

사진=유니클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가 17일부터 감사제 마지막 시리즈인 3탄을 시작하며 올 겨울 트렌드 패션 아이템인 롱패딩을 비롯한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지난 10일 시작돼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총 3회에 걸쳐 기간마다 할인 상품을 다르게 구성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 블랙야크, 벤치 파카 컬렉션 완판 예상
블랙야크의 벤치 파카 컬렉션이 사용자 중심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앞세워 판매율 호조를 기록하며 완판이 예상된다. 긴 기장의 벤치 파카 스타일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블랙야크 ‘야크벤치다운자켓’과 ‘롯지벤치패딩자켓’이 7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일부 인기 색상은 9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해 품귀현상의 전조를 보여 2차 리오더 예정이다.

◇ 아이더, 야상형 다운재킷 ‘베오른’ 출시

아이더는 강력한 보온과 뛰어난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상황에 연출하기 좋은 야상형 다운재킷 ‘베오른’을 출시했다. 활용성이 높은 야상형 스타일로 아웃도어나 도심 등 언제 어디서나 멋스럽게 입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헝가리 구스다운 충전재와 방수와 방풍·투습 기능이 탁월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해 강력한 보온성과 활동성을 자랑한다.

◇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소미 가족 전속 모델 발탁

쌤소나이트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2018년 전속 모델로 걸그룹 I.O.I 출신 소미와 아버지, 여동생 등 가족을 함께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소미가 가족과 함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소미 가족이 공식 브랜드 모델로 처음 참여한 하와이 화보 촬영 가족여행 영상은 오는 19일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홈쇼핑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 쁘띠 바또, 발레리나 마리-아녜스 지요 협업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랑스 유아동복 브랜드 쁘띠 바또(PETIT BATEAU)가 발레리나 마리-아녜스 지요와 협업해 엄마와 딸을 위한 특별 컬렉션을 선보인다. 엄마와 딸이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성인복과 아동복의 디자인에 공통적인 패턴, 색상을 사용해 하나로 어우러지는 듯한 느낌을 줬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