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코오롱FnC 유니클로 한섬 外

공유
0

[패션 그거!] 코오롱FnC 유니클로 한섬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코오롱FnC, 다양한 퍼 제품 출시

사진=코오롱Fn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코오롱FnC 제공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비싼 가격에다 중후함 때문에 4050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겼던 퍼(Fur)를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 가성비로 무장해 젊은층 공략에 나선다. ‘쿠론’은 다양한 컬러와 포인트 디테일의 퍼 아이템을 핸드백에 연출하거나 키링으로 사용 가능한 4종의 참(Charm) 장식 스타일로 선보인다.

◇ 유니클로, 남양주 화도점 오픈

유니클로가 16일 ‘유니클로 남양주 화도점’을 오픈하고 매장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인용부터 키즈 및 베이비 상품까지 온 가족을 위한 다채로운 라인업을 제공하고 넓은 주차 공간 등 쾌적한 쇼핑 환경을 갖춘 교외형 매장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 한섬, H패션몰 해외 유명 브랜드 온라인 판매 나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인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15일부터 자회사 현대G&F가 미국 유명 브랜드 ‘DKNY’와 ‘CK 캘빈클라인’을 H패션몰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현대G&F 관계자는 “패션 소비 채널로 급부상하고 있는 온라인(모바일)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올 초부터 브랜드 본사와 온라인 판매 여부를 협의해 왔다”고 전했다.

◇ 신세계인터 S.I.빌리지닷컴, 갭 판매 시작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이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판매를 시작한다.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갭의 남성,여성, 유아동복 신상품과 지난 해 가을겨울에 판매했던 이월 상품들을 S.I.빌리지닷컴을 통해 보다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S.I.빌리지닷컴은 갭 입점을 기념해 이달 14일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LF몰, 새 BI 공개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3년 반 만에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보인다. LF몰이 이달부터 선보이는 새로운 BI는 자사의 심벌마크 색상인 Red를 기본 컬러로 채택, 고객 개개인에게 알맞은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LF 구성원들의 열정과 도전의지를 상징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