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애경 리얼베리어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애경 리얼베리어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스페셜 세트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빛나는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스페셜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활용할 수 있는 ‘듀얼 커버 쿠션’과, 우아한 클래식 로즈 컬러로 눈부신 립을 연출해 주는 ‘에이지리스 링클프리 립스틱’ 제품으로 구성됐다.

◇ 애경 케라시스, 설현 뷰티화보 공개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모델 설현의 새로운 뷰티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모임별 분위기를 극대화해 줄 수 있는 제품의 특성을 이미지화 했다. 설현은 케라시스의 전문 퍼퓸샴푸인 ‘드 그라스’ 화보 촬영에서 깊고 풍성한 향기로 연말모임에서 돋보이는 각종 헤어스타일링을 선보엿다.

◇ 리얼베리어, 볼빨간사춘기와 콜라보

네오팜의 ‘리얼베리어’가 볼빨간사춘기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리얼베리어는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피부장벽 미인 키트’ 1만명 증정 이벤트, 볼빨간사춘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편 리얼베리어는 익스트림 리얼 보습 솔루션 세트를 왓슨스와 롭스, 올리브영을 통해 한정수량 판매한다.

◇ 청호나이스뷰티, 휘엔느 모링가 바디워시 바디로션 출시

청호나이스뷰티가 피부에 유해한 원료를 모두 배제하고 EWG All 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한 ‘휘엔느 모링가 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을 출시했다. 원료 뿐만 아니라 향에 있어서도 인공향료를 완전 배제하고 라반딘오일, 베르가모트열매오일, 클라리오일 등 100% 천연향만을 사용함으로써 피부컨디셔닝 효과는 물론 기분까지 맑아지는 향기 테라피도 겸할 수 있게 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