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블랙야크 한섬 유니클로 外

공유
0

[패션 그거!] 블랙야크 한섬 유니클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블랙야크, 파라곤 스포츠 입점

사진=블랙야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블랙야크 제공

블랙야크가 미국 대표 스포츠 용품 매장인 ‘파라곤 스포츠(Paragon Sports)’에 입점하고 미국 최대 소비 시장 공략에 나선다. 블랙야크는 기능성을 극대화한 ‘글로벌 컬렉션’을 해외 진출의 주력 아이템으로 내세우며, 신소재, 신기술로 무장한 프리미엄 아웃도어 의류로 포지셔닝한다.

◇ 한섬, 온라인 전용 제품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20일부터 다음달까지 ‘더한섬닷컴’에서만 판매하는 ‘윈터 기프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일부 브랜드가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한 적은 있지만 7개 브랜드가 동시에 출시하는 것은 처음이다. 크리스마스, 연말을 맞아 선물할 수 있는 장갑·머플러·모자 등을 비롯, 커틀러리 세트 등 브랜드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 유니클로, 카우스-피너츠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오는 24일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카우스(KAWS)’가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의 캐릭터를 그만의 스타일로 위트있게 해석한 두 번째 ‘KAWS x PEANUTS UT 컬렉션’을 출시한다. 두 번째로 선보이는 ‘KAWS x PEANUTS UT 컬렉션’은 뉴욕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으며 메인 색상은 블랙이다.

◇ LF 라푸마, 윤종신 신곡 뮤비 협찬

LF가 전개하는 ‘라푸마(Lafuma)’가 국내 대표 작곡가이자 가수인 윤종신의 신곡 ‘좋아’의 뮤직비디오 의상협찬을 진행하고 13일 오후 4시 라푸마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라푸마는 신곡 발표 전부터 기대를 모으는 곡 ‘좋아’의 뮤직비디오 스토리에서 중요한 상징적 역할을 하는 제품 협찬을 진행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