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에이블씨엔씨 애경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에이블씨엔씨 애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빌리프,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프로그램 앰플 3종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빌리프’에서 단계별 앰플을 통한 6주 집중 케어 프로그램으로 극대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하는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프로그램 앰플’ 3종을 출시했다. 72시간 숙성시킨 솔라 넥타 인퓨전 포뮬라의 넘치는 에너지가 피부에 탄력을 강화시켜준다. 피부 턴오버 주기를 고려해 각 단계별로 2주에 한 병씩 사용하는 체계적인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다.

◇ 에이블씨엔씨 어퓨, 트루 멜팅 립스틱 등 신제품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는 ‘어퓨 트루 멜팅 립스틱’ 10품목과 ‘트루 벨벳 립스틱’ 10 품목 등 총 2종 20 품목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어퓨 트루 멜팅 립스틱’은 물을 머금은 것처럼 자연스러운 광택과 선명하고 맑은 발색이 장점이다. 립스틱이 녹는 것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발린 후엔 쫀쫀하게 밀착된다.

◇ 애경, 국가품질경영대회 금상‧은상 수상

애경은 지난 8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43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시상식에서 ‘우수 품질분임조 현장개선부문’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다. 애경산업은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 청양공장 생산2팀에서 ‘동그라미 분임조’와 대전공장 생산1팀에서 ‘퍼펙트 분임조’가 참가해 현장개선 부문에서 각각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다.

◇ MP한강 릴리바이레드,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젤 아이라이너 1+1 행사

MP한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헬스&뷰티스토어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젤 아이라이너 1+1’ 행사를 15일까지 진행한다.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하루 종일 번짐 없는 지속성을 자랑한다. 16가지 컬러의 아이라이너가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며 이번 행사에서 교차 선택 구매가 가능하다.

◇ 스킨푸드, 11월 멤버십 데이 실시

스킨푸드가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11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스킨푸드 멤버십 데이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일반, VIP, VVIP, S클래스)에 따라 15~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토니모리, 이씨이페리스 입점 확정

토니모리가 유럽 시장 내에서 순항을 이어 나가고 있는 가운데 네덜란드 대표 체인 스토어인 이씨이페리스(ICI PARIS XL)에 입점을 확정하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토니모리는 향후 순차적으로 이씨이페리스 네덜란드 전체 매장에 입점해 유럽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굳혀 나갈 방침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